우주여행 대기신청을 했던, Space Perspective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2020. 6. 29. 20:04SPACECHILD

 

약 열흘 전에, 벌룬을 이용한 우주여행을 제안하는 우주스타트업 Space Perspective를 소개하면서 예약도 해봤는데, 놀랍게도 오늘 그들에게서 답장이 왔습니다. 

 

 

 

대략 관심가져서줘 고맙고, 제가 남겼던 예약정보들 다 챙겨놨고,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하라고.

 

신청한 모든 이들에게 보내는 답멜인게 분명하지만(저는 한국 핸드폰 번호가 제대로 안들어간다고 남겼는데 거기에 대한 답은 없는 걸로 보아 ㅎㅎㅎ )  답장이 온 것 자체가 신기하네요. 그럴 여력도 없을 줄 알았는데...

 

아침 출근길에 메일이 들어와 있는 것을 보고 솔직히 좀 쫄았습니다.

'헉, 추가 정보나 선입금 하라고 하면 어쩌지...'

(우주로 보내 줄 사람은 생각도 없는데 혼자 우주적 김칫국...)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진짜 준비되었다고 하면 그냥 내질러버려야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시간이 더 흘러서도 질러버릴 수 있는 사람이기를.

죽기 전에 우주유영을 할 수 있기를.

죽을 때는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 더 나은 사람이 되기를.

 

 

 

(더보기)

 

https://spacechild.net/420

 

느긋한 우주여행을 제안한다, 우주스타트업 Space Perspective

며칠 전, 세계 최초로 상장된 우주여행 기업 "버진 갤럭틱 홀딩스" Virgin Galactic Holdings (NYSE : SPCE) 이야기를 하면서, "버진 갤럭틱(Virgin Galactic)이 제시하고 있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우주와 지.

spacechild.net

 

https://spacechild.net/426

 

버진 갤럭틱, NASA와 민간 우주여행 후보자 훈련 계약 체결! 안정적인 성장을 기대해봐도 될까.

위기의 버진 갤럭틱이 NASA의 우주개발 민간 참여 확대정책으로 한 숨을 돌릴 수 있을까. 어제 버진 갤럭틱은 홈페이지와 인스타를 통해, NASA와 계약(space act agreement)를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NAS

spacechil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