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바이크] 라이딩필수품!! 오클리 편광 고글 사용후기(마라톤용으로도 좋아요! :D)

2019. 3. 22. 21:11ETC.


로드바이크 입문하고 처음 타고 나면 내리고 나서 눈이 어찌나 시렵던지...

처음에는 미세먼지 때문인 줄 알았는데, 자전거로 헤치고 나가면서 맞은 바람 때문이란 걸 나중에야 알았습니다.


그래서 마라톤하면서 장만했던 오클리 고글 등장!




(로드 입문한지 얼마 안되서 라이딩 중에 쓰고 있는 사진이 없네요....)



마라톤용으로 장만했던 거라, 라이딩용으로 적합하지 않으면 어쩌나 하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바람도 안 들어오고 눈도 편안하고 대만족입니다!! 스포츠 용품은 좋은 제품 사놓으면 여기 저기 다 쓸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D




가볍고 튼튼한 오클리 고글 보관함


고글닦이 겸용인 보호천.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처음에는 고글닦이로 쓰는 줄 모르다가 나중에서야 알게 된...



고글 테는 튼튼하고 탄성도 좋습니다. 특히 얼굴에 밀착되어 바람이나 빛이 들어와서 눈을 피로하게 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제일 만족스러운 부분은 역시 빛을 적절히 차단해줘 장시간 착용해도 눈이 편안하다는 것?






제 고글은 오클리 레이다 편광(Oakley RADAR Polarized / BLACK)인데, 지금은 단종되었습니다.

그래도 '오클리 레이다락(RADARLOCK)'이나 '레이다EV(RADAREV)'으로 레이다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으니, 두 제품 중에 살펴보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라이딩용으로, 그리고 마라톤 겸용으로 오클리 고글 추천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