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The Last Jedi)



드디어 스타워즈 8, 라스트 제다이 (The Last Jedi)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2015년 12월에 개봉한 스타워즈 7 깨어난 포스 (The Force Awakens)에 이어, 올해 12월. 드디어 레이와 핀을 다시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깨어난 포스'의 마지막 장면에서 정말 오랜만에 루크 스카이워커(마크 해밀)를 다시 등장시켜서, 한껏 기대감에 부풀게 만들어 놓고, 2016년에는 아쉽게도 스타워즈 8이 아닌, 스핀오프 "스타워즈 로그 원(나는 스타워즈 3.9라고 부른다.)"을 개봉 했기 때문에, 로그 원을 스타워즈 8인 줄 알고 봤다가 고개를 갸웃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 때 걔네들 왜 안나와?" (왜냐면... 스타워즈 8이 아니라서요;;) 그때 아쉬우셨던 분은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를 꼭 챙겨보시기를 바랍니다.


2015년 <스타워즈 7 깨어난 포스>가 개봉했을 당시에도 이미 스타워즈 8의 부제가 '라스트 제다이'라는 것이 알려져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스타워즈 7편의 마지막 장면에서 레이가 어떤 행성에서 은둔하고 있는 루크 스카이워커를 찾아내서 광선검을 건내는 장면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레이가 루크한테 훈련을 받고 마지막 제다이가 되나보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보니, 그 예상이 맞았던 것 같습니다. 레이가 포스를 컨트롤하는 법을 배우고 있는 듯한 장면들이 있습니다.




이쯤에서 다시 보는 스타워즈 7의 마지막 장면





오랜 세월 은둔한 루크 스카이워커를 찾아내서 라이트세이버를 건내는 레이




그리고 복잡한 표정으로 그녀를 바라보는 루크 스카이워커




최근 2년간 스타워즈가 12월에 개봉해 준 덕에 친구들과 한해의 마지막날인 12월 31일 밤에 스타워즈를 함께 보면서 새해를 맞이했었는데, 올해도 가능할 것 같네요. 벌써부터 그 날이 기다려집니다. 


* 아래는 올해 초에 남긴 '스타워즈 로그 원' 관람 후기


2017/01/02 - [SPACECHILD] -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스핀오프를 가장한 스타워즈 에피소드 3.9


댓글
댓글쓰기 폼